2016.09.08
바로병원(병원장 이정준)은 인공관절, 척추디스크 수술환자들을 위한 입ㆍ퇴원 ‘윌콜’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윌콜’ 서비스는 병원 입ㆍ퇴원 고객들의 서비스만족에 주안을 둔 편의 시스템이다. 입ㆍ퇴원 환자 교육, 퇴원환자 안내 및 짐서비스, 차량출차대기실 운영, 인공관절술 수술환자들을 위한 공동간병실 운영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의 편의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질향상위원회 변진 간호과장은 “수술의 성공도가 중요하지만 보호자들의 편의사항에도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다"며 "환자 대기시간 및 진료안내, 입ㆍ퇴원 교육, 퇴원환자 비용설명, 짐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접점을 분석해 도출하는 위원회를 추구하는게 위원회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한편, 바로병원은 고객들의 진료시간 대기를 위한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30분 진료시작으로 `모두가 30분 일찍`이라는 구호로 의료고객과의 응대를 준비하고 있다.
[일요신문 신문발췌]
시민일보: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6309
'국제바로병원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로병원, 주안 미디어축제 ‘관절 골밀도 봉사’ 나서 (0) | 2016.09.28 |
---|---|
바로병원,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 `척추디스크 입체진단` 선보여 (0) | 2016.09.13 |
바로병원, 남구노인복지관과 함께한 인공관절디스크환자를 위한 '미소데이' 풍선 전달 행사 (0) | 2016.08.30 |
바로병원, [ 닥터지바고 ] 코너 - ‘중년의 비만과 다이어트’편 관절센터 고영원 과장 출연 (1) | 2016.08.30 |
바로병원, 연예인야구대축제 의료지원 활동 펼쳐 (0) | 2016.08.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