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병원, 개원7주년 맞아 ‘비수술 집중치료센터’로 탈바꿈
2016.10.07
인천에서 척추디스크·인공관절 분야를 연구하는 관절전문병원 바로병원이 개원 7주년을 맞아 척추질환과 관절질환 집중병실을 이용한 비수술 집중치료센터(NICU)를 개원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인천에서 척추디스크·인공관절 분야를 연구하는 관절전문병원 바로병원이 개원 7주년을 맞아 척추질환과 관절질환 집중병실을 이용한 비수술 집중치료센터(NICU)를 개원했다고 9일 밝혔다.
바로병원은 오는 2020년까지 비수술 형태로의 변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 강자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NICU는 척추디스크 환자는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치료를 위해 3~4일 정도 NSIU 병실에 입원토록 해 최신 비수술치료를 집중적으로 분사, 통증치료 및 비수술적 치료의 첨단시술법을 동원해 치료할 계획이다.
또 관절환자의 경우 줄기세포치료술과 PDRN주사요법, 다양한 비수술 인대강화 주사 등을 통해 스포츠선수 손상 환자 및 수술 단계를 현저히 늦추는 보존적 시술법을 동원한다. 퇴원시기에 맞춰 비수술 집중치료 이후 필라테스와 도수 근력강화 운동을 통해 재발 시기를 늦추는 방법도 병행하게 된다.
(NICU 센터장 관절센터 박용욱 과장)
박용욱 NICU 센터장은 “입원 병상 30%를 비수술 집중치료센터로 투자 유치하여 가능한 수술하지 않고, 인대손상 및 디스크와 협착증환자의 보행을 회복하는 데 주력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로병원은 인천지역 최초로 인공관절 환자들을 위한 무료간병인 서비스를 실시해 높은 만족도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개원 7주년을 맞이하여 MRI 우대행사 및 기간 내 사은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일보 신문발췌]
일요신문: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206722
시민일보: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022
환경일보: http://www.hkbs.co.kr/?m=bbs&bid=local1&uid=406062